판다의 세컨하우스 라이프

반응형

바이크를 타거나, 댕댕이 산책을 하러 나갈 때 등등 간편하게 찍을 다목적 카메라가 없을까 고민하던 중, 이놈 광고를 보고 좀 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 원래는 ONE X2를 살까도 했었는데, 가격도 좀 비싼 편이고 동영상을 쓰려면 꼭 후처리가 필요하다고 해서, 그럼 잘 안쓰게 될 것 같아 이놈으로 결정!

 

공식 사이트에서 구매했는데, 페덱스로 온다기에 금방올 줄 알았건만 사이트에 적혀진대로 정말 3주 가까이 걸렸네요. ㅜ.ㅜ

International 주문이면 개인통관번호를 미리 좀 입력하게 하면 편할 것 같은데(개인정보인가??), 세관 전화받고 급하게 불러줬네요. 모르는 번호 전화 잘 안받는 사람은 어떻게 하라고... 

물건 주문 단계에서 가장 엔돌핀이 뿜뿜하는 순간!!! 개봉 직전?

 

또 있지롱~~ 페.. 페트로슈카??

The tiny mighty action cam.  이라... 타이니 마이리... 라임 괜찮네요?

인비저블 셀피스틱 패키지입니다. 

셀피스틱 제품 마감이 아주 좋네요. 단단하고, 펼쳐보니 헐렁하지 않고 좀 빡빡한 것이 아주 믿음직합니다. 

Invisible selfie stick 동영상에서 자동으로 지워진다죠?

그런데, 이거 조그만 더 묵직하면 호신봉으로 쓸 수 있겠는데요? 촥~ 훙~~~~ 훙~~~~~ 

 

자, 본체 박스입니다. 아랫 면에 구성품들이 그려져 있어요. 

짜잔~~~ 드디어 열었습니다. 엄청 귀엽고 조그만 녀석이군요. Think Big  랍니다. 작지만 크게 생각하라네요. 

자기를 크다고 생각하라는건가? 

카메라를 빼고 패키지를 펼치면, 자석 목걸이를 빼도록 되어 있고, 아래에 모든 부속품들이 다 보입니다. 

모든 구성품. 알찬 구성이네요. 

자석 목걸이입니다. 카메라가 아주 작기 때문에, 목걸이를 옷 안에 넣고 바깥에 카메라를 붙이면 주목을 끌지 않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자석 목걸이.  목에 걸고 옷 아래에 넣은 뒤, 카메라를 옷 위로 올리면 착~ 하고 붙습니다. 

테스트로 집 안을 좀 걸어다녀 보았습니다. 흔들림도 적고 안정적이네요. 

목걸이 타임쉬프트 테스트

인스타 카메라의 좋은 점이 바로 이런 타임쉬프트나 액티브한 동영상을 별도의 편집없이 바로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편집이고 뭐고 다 귀찮... 

 

이것은 끈적한 테이프로 단단한데다 고정해서 쓰라는 것 같군요. 붙였다 떼었다 반복해서 쓸 수 있는건지? 비싼 카메라 낙하하면 슬픈데, 조금 무섭습니다. 

 

다음은, 보조배터리를 탑재하고 충전스테이션 기능도 하면서 컨트롤 버튼도 달려있고 미니삼각대도 되는 케이스!

에어팟 프로 케이스 정도의 크기

뚜껑을 열어보면 힌지가 나름 견고한 느낌을 줍니다. 헐렁헐렁하지 않아요. 

안쪽에 카메라와 연결되는 접촉 핀이 보입니다. 조작 버튼은 2개

빨간 버튼은 녹화/녹화중지/메뉴선택에 사용하고, 흰 버튼은 메뉴 변경입니다. 

모드는 8개이고, 흰버튼을 누르면 순환합니다.  

- Video : 표준 비디오

- Photo : 스틸컷 사진

- Pro Video : 프로 비디오, 사후 편집으로 항상 수평을 유지해준다네요

- Time Shift : 슈슈슈슈슈슉~~ 하는 그거. 타임쉬프트. 기본 3배속으로 찍히고 편집으로 16배속까지 되는 듯

- Timelapse : 타임랩스는 다 아시죠

- HDR Video : HDR 비디오

- Slow Motion : 슬로우... 

- Settings : 설정

 

케이스 뒤쪽에 다리가 2개 있어서 벌리면 미니 삼각대가 됩니다. 

외계인 로보트 같기도 하고, 무척 귀엽네요. 

참 쓸모가 많게 만들어진 케이스네요. 

 

클립, 모자에 장착한 모습

요 클립은 모자나 얇은 판떼기 등에 끼워서 고정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댕댕이 산책할 때 써봤는데 아주 좋습니다. 단, 나이트비전 같은 기능이 없어서 야간에도 밝게 나오고 그런건 없네요. 보조케이스에 끼워놓았을 때는 괜찮은데, 카메라 혼자 작동할 때는 배터리가 금방 닳는군요. 만져보니 뜨끈뜨끈 한 것이 전기를 많이 먹는 듯 합니다. 

 

아부지 병원 진료할 때 휠체어에 고정해서 찍어본 영상입니다. 

아부지 병원 진료하는 날 (Time Shift)

앞으로 브이로깅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